연극 〈늘근도둑이야기〉 공연정보와 티켓오픈 일정

코미디 연극의 최강자 연극 〈늘근도둑이야기〉가 다시 돌아 옵니다. 그동안 많은 배우들이 거처간 연극인 늘근도둑이야기는 이번 3월 오픈해 오픈런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이번 공연에는 박철민과 태항호의 캐스팅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이성민, 강신일, 김원해 등 많은 배우들이 거쳐갔고 배우 박철민이 다시 공연에 오르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공연정보와 티켓오픈일정을 참고하셔서 명품 공연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공연정보

– 공 연 명 :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 대학로
– 공연장소 : 대학로 아트포레스트 1관
– 공연기간 : 2022년 3월 5일(토) ~ OPEN RUN
– 공연시간 : 화,수 7시30분 / 목 8시 / 금 5시, 8시 / 토 3시, 6시 / 일 및 공휴일 2시, 5시 (월 공연없음)
– 러닝타임 : 100분 (인터미션 없음)
– 티켓가격 : 40,000원
– 관람등급 : 만13세 이상 (중학생 이상 관람가)
– 캐스팅 : 박철민, 노진원, 이호연, 태항호, 전재형, 유일한, 김상묵, 주우성, 안태영

티켓오픈 일정

  • 2월 티켓 티켓오픈 : 2024년 1월 11일(목) 오후 2시
  • 2월 티켓 공연일정 : 2024년 2월 1일(목) ~ 2024년 2월 29일(목)

할인정보

  • 2월 얼리버드 특가: 평일 13,900원 / 주말,공휴일 14,900원
  • 문화가 있는 날 할인: 15,000원, 2/27(화)~2/29(목) 공연 예매 시 적용

작은 장소에서 올려지는 연극의 경우 배우들의 연기를 가장 가까이서 느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랜세월 이어져온 전통의 강자인 만큼 재미있는 무대를 선사할것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배우들의 공연을 눈앞에서 즐길수 있는 이번공연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연극 <늘근도둑이야기>

“늘근도둑 이야기”는 한국 연극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 작품으로, 김광림 작가가 쓰고 이윤택 감독이 연출한 작품입니다. 이 연극은 1989년에 초연되어 한국 사회의 현실과 인간의 본성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을 담고 있으며, 그 이후로도 수차례 재공연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연극은 소시민 가정을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주인공은 ‘늘근도둑’으로 불리며, 사회의 불합리와 억압에 저항하며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그립니다. 이 연극은 인물들의 일상과 갈등, 그리고 그 속에서 드러나는 인간성의 다양한 면모를 섬세하게 그려냅니다.

“늘근도둑 이야기”는 단순한 가족 이야기를 넘어서 한국 사회의 모순과 갈등을 날카롭게 비판합니다. 이 연극은 사회적 약자와 소수자의 시각에서 세상을 바라보며, 그들이 겪는 고통과 부조리를 직시합니다. 또한, 인간 내면의 욕망과 정의, 도덕성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관객으로 하여금 깊은 사유를 하게 만듭니다.

“늘근도둑 이야기”는 현실적이면서도 몰입도 높은 연출로 유명합니다. 극 중 인물들은 각자의 개성과 삶의 이야기를 갖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관객과 강한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또한,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는 각 캐릭터의 내면을 생생하게 표현해내며, 극의 몰입감을 높입니다.

이 연극은 한국 연극계에 있어 중요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회적 메시지를 담은 심도 깊은 내용과 인상적인 연출,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많은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한국 연극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늘근도둑 이야기”는 한국 현대 연극의 대표작 중 하나로, 시대를 초월하여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그 내용과 메시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성이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